프로그램 안내

교육 【종료】교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- 메이커스 양성교육 (햄스터 로봇과 함께하는 스크래치 코딩교육)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FabLab강원
댓글 0건 조회 790회 작성일 21-05-17 16:50

본문

한림대학교 메이커 스페이스 ‘FabLab강원’에서  

[교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- 메이커스 양성교육 (햄스터 로봇과 함께하는 스크래치 코딩교육)] 수강생을 추가 모집하오니,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.


◎ 교육대상 : 로봇을 활용한 코딩을 해보고 싶은 초등학교 고학년 5명(추가모집) 

◎ 수업내용 : 컴퓨터로 처리한 결과를 현실세계로 직접적으로 출력해주는 햄스터 로봇을 활용하여 창의력을 기르며 컴퓨터 과학의 개념과 원리를 학습합니다.

◎ 수업일정 : 2021년 5월 24일(월) ~ 7월 5일(월) | 매주 월요일 16:00~18:00

◎ 교육장소 : 한림대학교 산학협력관 1층 메이커스페이스 Fab Lab Gangwon 

◎ 신청기한 : 5월 20일(목) 18:00 까지 (선착순모집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.)

◎ 신청링크 : https://bit.ly/3ukbf9s  


※ 주의사항 : 본 모집은 추가모집으로 학생들이 2주차 부터 수업에 참석하게 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다만, 1주차 수업은 오리엔테이션이 주이기 때문에 수업 진도를 따라가는데에는 문제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 


▶ 신청 시 기재사항 착오, 서류 누락으로 인해 참가 신청이 취소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▶ 교육신청은 다른 분들을 위해서 신중하게 신청해주시고 교육신청 취소의 경우 교육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꼭! 사전에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(연락 없이 불참하신 경우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- 메이커 스페이스 FabLab강원(033-248-3309) 전화번호를 스팸신고하시면 안내 문자(SMS)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.
- 안내 문자를 못받은 경우에는 휴대폰 스팸문자함이나 스팸필터링(APP)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문의
- tel : 033-248-3309(월~금 9시~6시)
- e-mail : fablabgangwon@gmail.com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